독특한 다채로운 잎과 벨벳 같은 질감으로 실내 공간에 우아함을 더해주는 안스리움 입문자를 위한 식물입니다.
무늬 프라이덱에 물을 줄 때는 손가락 한 마디 정도는 완전히 말라 있을 때 물을 주는데 물이 배수 구멍을 통해 바로 흐르도록 충분히 급수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과도한 수분으로 인해 뿌리가 썩을 수 있으므로 화분에 물빠짐을 방지하기 위한 배수가 원할하게 될수 있도록 하는게 중요합니다.
뿌리 과습은 잎이 황변되거나 기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 해야 합니다.
무늬 프라이덱은 높은 습도를 좋아하는 식물로, 물이 담긴 쟁반 위에 식물을 놓아 습도를 유지하되, 식물이 배수구를 통해 물을 흡수하지 않도록 난석 위에 올려두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가습기를 사용하거나 온실 캐비닛을 통해 습도를 관리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일단 알로카시아 종들은 밝고 간접적인 조명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직사광선은 잎을 태울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하며, 잎이 창백하거나 노란색으로 변하기 시작하면 식물이 너무 많은 빛을 받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잎이 죽는 현상은 주로 하엽일 때가 많으묘, 새 잎이 형성되면서 잎이 지는 현상입니다.
무늬 프라이덱은 거미, 진드기 침입에 취약한 편입니다.
진드기가 있음을 나타내는 작은 거미줄이나 얼룩이 있는지 잎 밑면을 정기적으로 검사하는것도 중요합니다.
무늬 프라이덱은은 높은 습도를 유지하고 뿌리가 썩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배수를 고려해 흙배합을 하고 통기성이 좋은 화분을 쓰는걸 추천합니다.
무늬 프라이덱은 특정 빛, 습도 및 물 공급 요구 사항으로 인해 초보 식집사들에게는 식물 키우기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벨벳의 고급스러운 질감과 화려한 무늬로 인해 잘만 관리한다면 보람 있는 식생활이 될 수 있습니다.
씨앗발아을 통해 키워보시면 독일에서 판매하는 씨앗을 이베이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https://ebay.us/F1eBUY 에서 씨앗 구입하기
QR 코드를 스켄하시면 판매 사이트를 보실수 있습니다.
21
Jun, 2024
by Bittdeal
posted in business
580 views